혹시 레깅스 특유의 쫙 달라붙는 느낌이 부담스러워서,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레깅스를 찾고 계신가요? 저도 그랬어요! 운동할 때 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손색없는 레깅스를 찾아 헤매다가 드디어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발견했답니다. 바로 안다르 NEW 에어무스 조거핏 레깅스예요. 지금부터 솔직 담백한 후기를 들려드릴게요.
마치 안 입은 듯! 에어무스 소재의 놀라운 착용감
제가 안다르 에어무스 조거핏 레깅스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‘에어무스’ 소재 때문이었어요. 실제로 입어보니 정말 "이게 레깅스 맞아?" 싶을 정도로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이 너무 좋았어요. 마치 아무것도 안 입은 듯한 자유로운 느낌이랄까요? 땀 흡수도 잘 돼서 운동할 때도 쾌적하게 움직일 수 있었답니다. 특히 봄, 가을에 딱 입기 좋은 두께감이라 요즘처럼 애매한 날씨에 활용도가 높아요.
슬림핏인데 편안해? 조거핏의 마법
사실 레깅스는 몸에 너무 딱 붙어서 Y존 부각이나 민망함 때문에 꺼려질 때가 있었는데요, 이 제품은 조거핏 디자인이라 그런 걱정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었어요. 발목 부분이 살짝 조여지는 디자인이라 다리 라인도 예뻐 보이는 효과까지 있더라구요! 평소 XS 사이즈를 입는데, 이 제품도 XS 사이즈가 딱 맞았어요. 너무 타이트하지 않으면서도 슬림하게 핏되는 느낌이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.
베이직 is 뭔들! 활용도 높은 베이지 컬러
옷장에 어떤 상의와도 찰떡 코디를 자랑하는 베이지 컬러라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. 흰 티셔츠에 가볍게 매치해도 좋고, 맨투맨 티셔츠와 함께 캐주얼하게 연출해도 예쁘더라고요. 운동할 때는 물론이고, 가벼운 외출이나 데이트룩에도 손색없는 만능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.
완벽한 제품에도 아쉬움은 있다
물론 완벽한 제품은 없겠죠? 제가 느낀 딱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밝은 베이지 컬러 특성상 땀을 많이 흘리면 땀 자국이 살짝 보일 수 있다는 점이에요. 격렬한 운동을 할 때는 땀 흡수력이 좋은 속옷을 함께 착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.
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!
- 레깅스의 답답함이 싫지만, 라인은 살리고 싶은 분
- 운동할 때 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레깅스를 찾는 분
- 봄, 가을에 편하게 입을 레깅스를 찾는 분
- XS, S 이하 사이즈를 입는 체구가 작은 여성분
안다르 NEW 에어무스 조거핏 레깅스는 편안함, 스타일, 활용도 삼박자를 모두 갖춘 최고의 선택이 될 거라고 확신합니다!